지문에서 잠깐 헷갈리는 개념이 있는데 passage1 에선 immigrants 들이 서로 블랜딩을 해서 전에것들을 잊어먹고 새로운 것을 형성했고 pas 2 에서는 얘네들이 그냥 뭉치기만 했을 뿐, 사실상으로 블랜딩해서 새로운것을 탄생시킨게 아니다 . 이거 맞죠..? 그러니깐 pas 1 에선 new identity 를 형성한거고 pas 2 는 아닌거고 .. 맞나요 ..?!
=> 네.
5번에서 "Designer" can be described as 여기서 저는 malleable 을골랐는데 잘 늘어나는, 유연한, flexible 로 생각을 해서 다른 culture 를 디자인하며 flexible 하다라고 생각해서 골랐는데 왜 틀린가요..?!
=> 지문의 내용상 여러가지 다른 문화에서 가져온다 라는 개념으로 eclectic의 의미와 가장 비슷합니다. Malleable도 전혀 말이 안되는 건 아닌데, malleable은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남의 영향을 받는다... 득, 우유부단하다... 귀가 얇다.. 의 뉘앙스가 있습니다. 지문의 핵심과는 좀 다른 얘기죠.
9번. The word "drive" means loneliness , frustration 이 marrying an American woman 강요했다 보단 이러한 감정들이 미국여자랑 결혼하게끔 제어했다 가 더 낫지 않나요>?
=> loneliness, frustration등의 감정이 미국여자와 결혼하게끔 거의 강요했다는 말이죠. 이런 감정들이 마치 미국 여자와 결혼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다는 말입니다. compell이 맞습니다.
11번에서 a 개념이 헷갈리는데.. pas 1 에선 각기 다른 나라들이 서로 뭉쳐지고 합쳐져서 American culture 가 없는건가요..? 근데 마지막에 결국 new identity 를 form 한다 했으니깐 이게 American culture 이 있는거 아닌가요..? 왜 없다 하죠 ㅜ ㅜ 그러고 pas 2 에선 A conglomeration of various people groups all tossed together but never fully blended into one 이라했으니깐 오히려 American culture, Chinese culture, Indian culture 이렇게 다 따로 있다는 말이니 distinct American culture 를 형성한게 아닌가요..?
=> 이 문제는 조금 이따가 설명을 드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