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 교과서들이 한국과는 달리 reference book에 가깝다 보니, 많은 양의 독서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 학생들이 구로미 학생들과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것 같습니다. "너무 단기간에 많은 내용을 읽어야되다 보니 읽고 나면 기억이 안나고, 정리가 안된다"고 하셨는데, 아마 역사 과목을 공부하는 많은 학생들이 비슷한 경험과 고민을 가지고 있을거에요.
책을 읽는 것은 아주 중요하고 꼭 필요한 일입니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지요. 하지만 너무 힘들어 포기하는 일이 없으려면 현실적으로 약간의 요령이 필요합니다. 제가 인강에 담으려고 하는게 바로 그런 것이구요. 말하자면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팁이랄까요.
한마디로 인강을 통해 큰 흐름을 파악한 뒤에, 중요한 내용에 집중하고 곁가지들을 쳐내가며 책을 읽으면 같은 내용이라도 훨씬 빠르게 읽히고 잘 이해가 되는걸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덧붙여 다양한 AP 시험 유형에 대비할 수 있는 능력도 길러질거구요.
고민이 되시면 맛보기 강의를 들어보고 결정하시는데,. 듣기로 결정하셨으면 바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범위는 많고 시간은 얼마 안남았으니까요.. 다만 2월부터 차차 업그레이드 강의가 올라갈 계획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버전 강의를 구매한 이후 신버전이 올라올 경우 신버전으로 교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