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건너 뛰기 내용으로 건너 뛰기
커뮤니티 COMMUNITY
제목 [Ted Chung] 안녕하세요 Ted선생님
5 5
작성자 niy*** 등록일 2019-01-02 오후 2:49:03

December SAT를 보고나서 결과를 보니 pending이 나오더라구요.. 한달동안 기다렸는데 어제 점수자체가 사라져버렸습니다..

아마도 제가 무고로 신고를 당했거나 마킹을 잘못한거같은데 12학년 한국대학 입시생이라 컴플레인을 할 시간조차없구요

컴플레인을 할 방법도 없습니다 콜리지보드가 전화나 이메일에 답을하지도 이 문제에 관해서 어떠한 뉴스도 제공해주지않으니까요..

학생들은 치팅한번만 해도 뭐 블랙리스트에 올라간다하는데 상식적으로 그건 말이 되지가 않는게

 저같은 경우도 엄청많을텐데 이걸 싹다 블랙리스트를 올린다는건..

그래도 제가 AP 5점 2개 그리고 올해 AP 5개를 보는 학생인데 혹시나 이런 정책이 있나 걱정이되가지구요..

어떤 영문 블로그는 It is important to note that in the case of any accusation, true or otherwise,

the colleges you’ve elected to send your scores to will not be notified that you have been accused of cheating.

In the event that you are not able to disprove the cheating charges,

colleges will simply see that your scores have been canceled, without access to further information regarding why it happened.

이런식으로만 마무리된다곤 하는데..

테드선생님이 아시는 정보있으면 공유부탁드리겠습니다 ㅠ 절실합니다 억울하구요 ㅠ

2019-01-04 오전 11:21:28

안녀하세요, Ted입니다. 

 

몹시 속상하고 답답하시겠습니다. 

 

언젠가 제가 아는 학생에게도 이런일이 일어난 적이 있었는데, 문제 유출이 있었다던지, 부정행위가 의심된다던지 할 때 이런일이 일어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일은 이미 pending을 받은 시험은 그 점수를 다시 살릴 방법이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냥 다음 번에 시험을 다시 봐야하는 수 밖에 없죠. 

 

다행인건 위에 적으신대로 이런 pending을 받은 일이 college acceptance decision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거죠. 즉, 지원하는 학교에서 학생이 SAT pending을 받았다고 차별을 하지는 않는다는 것이죠. 

 

이번 시험이 처음 보는 것이었나요? 과거에 본 시험 점수가 있지 않으세요? 그렇다면 과거의 점수로 일단 지원을 넣고 1월이나 2월 시험을 다시 보는 방법 밖에 없죠. 아니면 과거 점수가 괜찮으면 그냥 그 점수로 지원을 하시던지요. 

 

제가 아는 내용은 이 정도 밖에 없네요. 혹시라도 유학원이나 전문 학언 같은데 문의를 해 보시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만...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