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 가을/겨울 상당히 바쁠거 같네요 ^^
좋습니다. 그럼 여름방학때 AP Lang 과 Lit 에서 쓰게 되는 6개의 essay 를 공부하는것을 추천합니다.
(Synthesis, Rhetorical Analysis, Argumentative, Poetry Analysis, Prose Analysis, Open Essay)
학기중 학교에서 어짜피 많은 (English 클라스와 다른 과목들 포함) essay 나 research paper 를 쓰게 될거 같은데
여름에 AP 레벨로 쓰는 법을 익혀두면 학기중 내신관리가 쉬워질거라 생각해 봅니다.
제 경험상 아무리 영리하고 공부를 많이 하는 학생이라도 글을 형편없이 쓰면 그 누구도 인정해 주지 않는걸 자주 봅니다.
글 실력을 단순히 공부 잘하는 학생정도가 아니라 AP Lit/Lang 에서 5점 나오는 레벨로 끌어 올리면
11학년, 12학년, 대학교에서도 큰 도움이 될테니 미리 배워두는게 좋겠습니다.
USH 경우도 여름에 기본적인것을 배워두면 도움이 될테니 시간이 허락하면 USH 도 같이 배우게 하세요.
African American Studies 는 올해 처음으로 AP 시험이 나왔는데 아직 자료가 많치 않아서
(학교에서 쓰는 공식 교과서도 아직 못만든 과목) 올해는 힘들고 내년에 준비 하려 합니다.